본문 바로가기

게임하기/*고전게임

슈퍼마리오를 하다

 

 

 




슈퍼마리오 월드 Supermario world





 

오늘은 슈퍼마리오 월드를 소개합니다. 닌텐도에서 1990년에 발매한 게임

캐릭터가 귀여워서 좋아하는 시리즈 게임인 슈퍼마리오월드 특히 이 게임을 좋아하는데

다른 시리즈에 비해서 그래픽에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예전에 많이 했었던 게임인데 생각날때마다 가끔하면 옛날 생각도 나고 좋네요 ㅎㅎ



슈퍼마리오월드 게임의 매력은 사운드가 아닐까 싶어요.














한두번이 아니라 여러번 했던 게임인데 비밀통로 같은것도 발견할 수 있잖아요.

못찾았던 비밀통로를 발견하고 싶어서 어려번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비밀통로를 발견하면 찾았다는 즐거움이 얼마나 크던지~

  

가끔 생각나서 게임하다보면 그 비밀통로를 잊어버리기도하는데 또 다시 찾으면

또 발견했구나 하는 희열이 있어요.

게임의 스토리는 마리오가 공주를 찾으려고 떠나는 모험입니다.


이 페이지 만든다고 무지 고생했네요~ㅎㅎ





 

===========================

CAFE.DAUM.NET/PC

===========================

 

링크를 누르시면 게임을 즐길실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하기 > *고전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덱스터를 아세요?  (0)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