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하기/*맛집찾기

대왕무스테라

 

 

 

 

 

------------------------------------------------------------------------------------------

오늘 우연히 티비에서 하는 "꾼"을 보다가 대왕무스테라 를 보고

힌걸음에 달려온 연남동

 

평소에 카스테라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냥 모습이 맛있어서 보여서

어쩌다보니 오게 되었네요~ㅎㅎ

 

 

 

티비에서 먹어보신 분들이  정말 부드럽다고 해서 확인차 방문 ㅋ

과연 ...냉정히 먹어보고 평가 해보겠습니다.

 

 

평소에  맛에 있어서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하는 바~믿어보세요 ㅎㅎ


 

 

 

여기가 입구

시간을 체크 잘하세요~

요시간에 딱 가야 뜨끈한 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시 3시 5시 7시 9시 체크 잘하세요~

 

 

 

안으로 들어가자 마자 벽상단에 메뉴가 매달려 있네요~ 가격 참고하세요~

 

 

 

 

 

나오는 메뉴들을 요렇게 한상 차림으로 디스플레이를 해놔서

메뉴 고르기가 좋았네여~

 

 

 

 

요렇게 셋트메뉴 소개도 있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빵구경 해볼까요?

 

 

 

지금 막 나온 뜨끈 뜨끈한 자르기전 ~빵위에 선보시면 빔으로

 커팅을 위한 선입니다.

 

 

 

요렇게 컷트 컷트

 

 

 

빵을 요렇게 잘라내니 엄청 커보이네요~

 

 

 

 

어떠세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제가 시식한 결과

10만점에 8점 드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빵을 않좋아하는 대도 불구하고 저빵 다 먹었습니다.

 

아마 또 먹으러 갈 생각 있냐고 물어본다면 있대고 대답할거 같습니다.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대왕무스테라

도로명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7-5

지번 : 마포구 연남동 373-14

 

1

영업시간 : 3:00~22:00    전화 : 070-8158-9641